구분 | 사업명 | 지원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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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 | 2025 GXG x INDIECRAFT |
“복합문화행사 'GXG'와 함께하는 시, 체험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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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화 지원 | 사업화 지원 |
“인디 개발사를 위한 실질적이고 효율적인 지원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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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IR 피칭 데모데이 |
“글로벌 진출, 선택 아닌 필수! 글로벌 IR 제작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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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화 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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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화 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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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상장 훈격 | 규모 | 사업화 지원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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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커뮤니티 부문 | 성남산업진흥원 이사장상 | 모바일 / PC, 콘솔 부문 각 1개사 | 1,000만원 |
성남산업진흥원장상 | 모바일 / PC, 콘솔 부문 각 1개사 | 각 500만원 | |
한국모바일게임협회장상 | 모바일 / PC, 콘솔 부문 각 1개사 | 각 350만원 | |
챌린저 부문 | 한국모바일게임협회장상 | 1개사 | 200만원 |
한국모바일게임협회장상 | 1개사 | 150만원 | |
한국모바일게임협회장상 | 1개사 | 50만원 | |
후원사 PICK | N개사 |
구분 | 일반,커뮤니티 | 챌린저 부문 | 해외 부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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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50 | TOP 3 | 20개사 내외 | 10개사 내외 | |
국내/글로벌 IR 피칭 데모데이 | ○ | ○ | - | |
마케팅 솔루션 지원 | ○(PC, 콘솔 분야 일부) | ○ | - | - |
상금 지원 | - | ○ | - | - |
챌린저 장학금 | - | - | ○ (일부) | - |
후원사 연계 사업화 지원 | ○ (일부) | - | - | |
미디어 매체 홍보지원/리뷰단 운영 등 | ○ (일부) | |||
프라이빗 네트워킹데이 | ○ | ○ | ○ | - |
커뮤니티 지원(카카오톡 오픈채팅방, 페이스북 등 SNS) | ○ | ○ | ○ | ○ |
※ 수상팀별 인원 및 후원사 규모 등에 따라 지원내용 및 구분별 지원대상 범위 변동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