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2B 전문 인디게임 개발자를 위한 글로벌 컨퍼런스 ”
- 국내·외 게임산업 전문가들의 강연
- 게임 개발, 투자, 마케팅부터 AI, 메타버스, 블록체인 등 산업 트렌드를 망라한 강연 진행
“ 게임 복합문화행사 GXG(Game Culture × Generation)과 함께하는 전시·체험의 장 ”
- 국내·외 우수 인디게임 개발사를 포함 약 100여개의 전시체험 행사
- 게임리뷰 및 인플루언서 이벤트 등 게임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등
“ 총 3억원 가량의 단계별 사업화 지원 ”
- 인디게임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 제공
* 유저 플레이에 따른 리워드 마케팅, 사전 예약 플랫폼을 통한 홍보 등
- 지원 일정: 상반기 중
- 지원규모 : 국내 일반/커뮤니티 부문 TOP5 대상
- 선정 개발사가 게임 개발을 위해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상금 지원
- 지원일정 : 2024년 7월 (예정)
- 지원규모 : 국내 일반/커뮤니티 부문 TOP5 대상
- 대한민국 미래 게임산업을 이끌 잠재력 높은 우수 대학생 개발자를 설정하여 지급
- 지원일정 : 2024년 7월 (예정)
- 지원규모 : 챌린저 부문 TOP3 대상
구분 | 상장 훈격 | 규모 | 사업화 지원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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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커뮤니티 부문 | 성남산업진흥원 이사장상 | 1개사 | 2,000만원 |
성남산업진흥원장상 | 2개사 | 각 1,000만원 | |
한국모바일게임회장상 | 2개사 | 각 500만원 | |
챌린저 부문 | - | 1개사 | 200만원 |
- | 1개사 | 150만원 | |
- | 1개사 | 50만원 | |
후원사 PICK | N개사 |
구분 | 일반,커뮤니티 | 챌린저 부문 | 해외 부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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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50 | TOP 5 | 20개사 내외 | 10개사 내외 | |
2024 국제 게임산업 컨퍼런스 with INDIECRAFT 참여 | ○ | ○ | ○ | ○ |
진단 네트워킹데이 | ○ | ○ | - | - |
마케팅 솔루션 지원 | - | ○ | - | - |
상금 지원 | - | ○ | - | - |
챌린저 장학금 | - | - | ○ (일부) | - |
후원사 연계 사업화 지원 | ○ (일부) | - | - | |
미디어 매체 홍보지원/리뷰단 운영 등 | ○ (일부) | |||
프라이빗 네트워킹데이 | ○ | ○ | ○ | - |
커뮤니티 지원(카카오톡 오픈채팅방, 페이스북 등 SNS) | ○ | ○ | ○ | ○ |
※ 수상팀별 인원 및 후원사 규모 등에 따라 지원내용 및 구분별 지원대상 범위 변동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