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외 각 분야의 게임산업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B2B 글로벌 인디게임 컨퍼런스 ”
- 국내 외 글로벌 게임 저명인사들의 세션별 강연
- 80여개의 인디 게임 전시 Zone
- 참가사와 게임 관계사간의 B2B미팅 지원
- 인디크래프트 개막식 The Festa 및 다양한 이벤트
- 전용 메타버스 zone을 통한 글로벌 홍보
“ 총 5억원 가량의 단계별 사업화 지원 ”
- 인디게임 맞춤형 All in One 사업화 패키지를 지원
- 지원 일정: 상반기(6월 중 예정)
- 지원 규모: 선정사 중 최대 6개사
- 인건비, 홍보, 마케팅, 번역, 그래픽, 사운드 등 바우처형 사업화 지원
- 지원 일정: 하반기(9월 중 예정)
- 지원 규모: 선정사 중 TOP5선정
- 한국 게임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잠재력 높은 챌린저부문 개발사를 선정해서 장학금 지급
- 지원 일정: 상반기 (6월 중 예정)
- 지원규모: 챌린저 부문 선정사 중 최대 5개사
구분 | 내용 | 기간 | 규모 |
---|---|---|---|
일반,커뮤니티 | 사업화지원 패키지 솔루션 | 2023.06월 경 | 총 6개사 |
챌린저 | 장학금 지급 | 2023.06월 경 | 총 5개사 |
구분 | 상장 훈격 | 규모 | 사업화 지원금 |
---|---|---|---|
Top5 | 성남산업진흥원 이사장상 | 1개사 | 2,000만원 |
성남산업진흥원장상 | 2개사 | 각 1,000만원 | |
한국모바일게임회장상 | 2개사 | 각 500만원 | |
후원사 PICK | N개사 |
구분 | 일반,커뮤니티 | 챌린저 | 해외 | |
---|---|---|---|---|
TOP 50 | TOP 5 | 10개사 내외 | 20개사 내외 | |
The Festa 인디게임쇼 전시 | ○ | ○ | ○ | ○ |
글로벌 컨퍼런스 참여 | ○ | ○ | ○ | ○ |
진단 네트워킹 데이 | ○ | ○ | ○ | - |
사업화지원 Ⅰ | ○ (일부) | - | - | - |
사업화지원금 Ⅱ | - | ○ | - | - |
챌린저 전용 장학금 | - | - | ○ (일부) | - |
후원사 연계 사업화 지원 | ○ (일부) | - | ||
게임홍보지원/ 리뷰단 / 영상콘텐츠 제작 등 | ○ (일부) | - | ||
개발사 커뮤니티 데이 | ○ | ○ | ○ | - |
커뮤니티 지원 (디스코드, 페이스북) | ○ | ○ | ○ | ○ |
미디어 매체 홍보지원 보도자료 / 카드 뉴스 등 | ○ (일부) |
※ 수상팀별 인원 및 후원사 규모 등에 따라 지원내용 및 구분별 지원대상 범위 변동 가능
글로벌 인디게임 컨퍼런스 참여 [B2B 게임쇼 The Festa] |
"인디게임을 위한 글로벌 게임 컨퍼런스 "
|
---|---|
사업화지원 |
|
후원사 연계 사업화 지원 |
* 후원사 및 지원내용은 추후 안내 예정 |
커뮤니티 지원 | 진단 네트워킹데이, 인디크래프트 SNS, 커뮤니티 데이 등을 통한 커뮤니티 지원 |
홍보지원 | 미디어매체, 인플루언서, 뉴스레터 등을 통한 선정사 콘텐츠 지속 홍보 |
진단 네트워킹 | 개발사의 역량강화 및 사업화 능력 배양을 위한 맞춤형 전문 멘토링 |
성과보고회, 인디크래프트인의 밤 | 시상식 및 관계사와의 네트워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