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성남산업진흥원 로고

상단의 전체 검색영역
열린경영
바로 이전페이지로 이동

공지사항

성남산업진흥원장 2020년 송년사
담당자 : 박혜정 작성일 : 2020-12-31 조회수 : 340
첨부파일

성남산업진흥원장 2020년 송년사

류 해 필

(감사 인사 말씀)

성남산업진흥원장 류 해 필입니다.

성남산업진흥원 모든 임직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정말 다사다난 했던 2020년 경자년도 이제 그 막을 내리는 마지막 날입니다.

2020년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묵묵히 여러분의 직분을 다하여 주신 여러분과, 재택근무 등 함께 응원해주신 진흥원 가족여러분께도 감사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진흥원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성남시 은수미 시장님과 성남시 관계자 여러분, 성남시 의회 경제환경분과 위원회 의원님들에게도 감사 말씀드립니다.

(2020년 성과)

2020년 주요 성과를 몇 가지 살펴보면, 코로나 19의 어려운 여건에서도 여러분의 노력과 적극적 문제 해결과 참여로

(1). 성남 산하기관중 경영평가S 등급,

(2). 성남 산하기관중 청렴도 평가 1

(3). 2020 웹어워드 비영리법인 부문 중 최우수상

(4). 성남관내 기업의 기업데이테 확보 및 수집활용

(5). 기업성장단계별 지원프로그램 포트폴리오 구성

(6). 진흥원 중장기 계획 수립 중

(7). 진흥원 자격증취득 55

(8) 211억원 외부자원유치 실행 등 코로나 19 여건에서도 성남관내기업의 지원과 기업성장 활성화 생태계조성 및 청소년 좋은 일자리 취업 및 소개에 이르기 까지 여러분의 노력과 사업실행을 통해서 진흥원의 역할과 소임을 다하여 주신데 대하여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 위기상황 극복 당부)

최근 성남산업진흥원은 그동안 쌓아온 평판과 위상이 많이 위협받는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여기에 원장도 막중한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기를 극복하고 성년 20주년 진흥원의 신뢰회복을 위해서 원장인 저를 비롯하여 우리 모두 임직원은 존경과 배려가 있는 조직문화 형성에 솔선수범하여 노력하고, 동참할 것을 거듭 강조 드립니다. 특히 어려움을 극복하고 묵묵히 자기 직분을 수행하여 주신 진흥원 여러분께 다시한번 감사와 고마움을 전합니다.

(진흥원 조직문화 혁신)

지난 69일 진흥원 창립19주년 기념사에서 말씀드린 내용을 다시 한번 여러분께 강조하고자 합니다.

성남산업진흥원 임직원 여러분!

여러분이 한마음으로 뭉치고, 함께 나가지 않고는 결코 이러한 방향과 목표는 달성될 수 없다고 봅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성남산업진흥원이 조직변화와 혁신을 통하여

(1). 보람 있고 출근하고 싶은 직장

(2). 임직원 모두가 경력관리와 역량 강화할 수 있는 일터

(3). 분야별 협력과 역할분담을 통하여 시너지를 내는 조직

(4). 서로 돕고 아끼는 한솥밥 식구가 되도록 우리 모두 노력합시다.

자원과 조직 인원의 한계를 넘어서 혁신적 과제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공감과 소통 그리고 일치된 마음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적극적 참여와 노력을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소통/고객지향/조직 운영의 원칙과 투명성/학습조직)

성남산업진흥원의 경영과 서비스는 고객지향으로 하여, (1) 찾아가는 서비스 (2) 고객에 신뢰받는 서비스 (3) 전문성과 혁신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기반으로 하고자 합니다.

원칙과 투명성 있는 조직운영과 성과관리를 하겠습니다. 학습조직으로 여러분의 개인적인 전문성과 발전을 고려하겠습니다. 진행 중인 스마트 사무자동화 시스템을 완성하여 반복적이고 기계적인 사무량을 줄여 근무환경을 개선하겠습니다. 창의성과 역량 있는 파트너를 발굴하여 여러분의 조력자로 모시겠습니다. 과제수행을 해결할 수 있는 국책과제를 수임하는데,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2021년 신축년 여러분의 건강과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20201231

성남산업진흥원장 류 해 필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부서 : 운영지원부 문의 : 031-782-3033 최종수정일 : 2020-06-1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