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성남산업진흥원 로고

상단의 전체 검색영역
열린경영
바로 이전페이지로 이동

공공비리신고센터

중점추진방향
'성남산업진흥원 통해 부패방지 및 깨끗한 공직풍토 조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클린 신고센터를 운영합니다.
운영목적 : 진흥원 임직원의 부패 행위에 대한 의견수렴 공간을 마련하여 고객의 애로 및 고충사항을 해결하고 진흥원 임직원의 청렴도를 강화하기 위함입니다. 신고대상: 진흥원 임직원이 직무수행 과정에서 알선 청탁, 금품수수, 향응제공 등의 부당한 요구를 하였을 경우, 신고자 보호 : 신고자는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으며 신분과 내용에 대하여 비밀을 보장합니다. '성남산업진흥원 통해 부패방지 및 깨끗한 공직풍토 조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클린 신고센터를 운영합니다.
운영목적 : 진흥원 임직원의 부패 행위에 대한 의견수렴 공간을 마련하여 고객의 애로 및 고충사항을 해결하고 진흥원 임직원의 청렴도를 강화하기 위함입니다. 신고대상: 진흥원 임직원이 직무수행 과정에서 알선 청탁, 금품수수, 향응제공 등의 부당한 요구를 하였을 경우, 신고자 보호 : 신고자는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으며 신분과 내용에 대하여 비밀을 보장합니다.
신고절차
1. 신고(신고인) : 작성 후 등록 2. 접수처리 : 접수 후 담당부서 확인 3. 회신 : 신고인에게 처리결과 알림 1. 신고(신고인) : 작성 후 등록 2. 접수처리 : 접수 후 담당부서 확인 3. 회신 : 신고인에게 처리결과 알림
담당자 연락처
  • 원장 : Tel. 031-782-3001
  • 윤리경영담당관 : 감사관 안상무 Tel. 031-782-3006
  • 윤리경영담당자 : 책임 박선영 Tel. 031-782-3021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부서 : 감사관 문의 : 031-782-3021 최종수정일 : 2023-09-12
TOP